menu

logo

info
08:00~24:00 (365일 연중 무휴)

인사말

이승혜 변호사! 이제 당신의 편이 되어드리겠습니다.

단지, 전관이라서가 아닙니다. 만시간의 법칙! 검사로서 매달 300여건씩 13여년간 수만건의 형사사건을 처리하며 쌓은 그 경륜과 노하우로 당신의 편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저는 대검찰청에서 여성·아동·소년 전문연구관으로서 성폭력 관련 검찰 사법 제도를 수립하고, 현안을 총괄하는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또한 성폭력 전담검사의 성폭력 수사 및 재판 관련 질의에 응답하고 소통하는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경찰, 검찰수사와 재판 단계에서 문제되는 세부적인 쟁점 하나하나까지 속속들이 꿰뚫고 있습니다.

성폭력 피해자는 검사 또는 사법경찰관에게 요청하시면 국선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섬세하고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피해 구제를 위해 최선을 다해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누명 또는 무고를 당해 억울하게 성범죄자로 낙인찍힐 위험에 빠지신 분들이 무혐의·무죄 규명을 통해 일상으로 복귀하실 수 있도록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항변을 제대로 못 해, 잘못 이상으로 중하게 처벌받을 위험에 빠지신 분들이 과도한 편견과 매도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 온당하게 평가받으실 수 있도록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조금만 더 잘 알고, 조금만 더 조심했더라면 성범죄의 피해자도, 가해자도 되지 않을 수 있었던 사례들을 많이 보아 왔습니다. 변호사와 사건의뢰인이 아닌, 강사와 청중으로 뵙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 사전에 예방이 중요합니다. 전문가의 예방교육이 필요한 곳이라면 주저마시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인생이 걸린 중요한 순건을 저와 함께 이겨내시기로 결단해 주셨습니다. 경력과 경험을 통해 제 한 몸에 축적된 역량을 믿고 어려운 결정 해 주신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요령부리지 않고, 제 모든 역량을 다 바쳐, 제가 직접하고, 직접 챙기며 믿음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승혜 변호사

프로필 확인 >

적으로 만나기 가장 두려운 변호사

내 편으로, 내 곁에 두는 것!
좋은 변호사를 선임하는
가장 쉬운 기준입니다!